요통 치료법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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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통은 가장 흔한 질환 중 하나이며, 많은 환자들이 요통을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

이 토론은 당신에게 은행을 부수거나 마약에 중독되지 않는 몇 가지 선택권을 줄 것이다.

요통이 시작되면, 심각도를 정확하게 판단하고 더 이상의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며칠간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 기간 동안 통증이 사라지면 부상이 경미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통증이 그대로 유지되거나 심해지기 시작하더라도 의사나 지압사에게 전화를 걸어 원인을 찾는 것이 최선이다.

2일 이상의 휴식은 근육 위축으로 이어질 수 있고, 이로 인해 문제가 더 악화될 수 있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지 같은 방식으로 근육을 반복적으로 강조하지 마라! 집 청소나 작업 관련 프로젝트 등 반복 작업을 수행할 때는 특히 이 점을 유의해야 한다.

서 있거나 다르게 앉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오랫동안 한 자리에 있지 않도록 위치를 바꾸십시오.

누워서 엉덩이와 다리를 90도 각도로 놓는다.

이 자세는 많은 앉은 자세보다 허리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가장 편안하다고 생각하는 자세로 앉아라; 단지 척추가 비틀리지 않도록 하라.

진공청소기처럼 어떤 이유로든 시간을 허우적거리지 마십시오.

구부러진 자세나 지속적인 굽힘은 근육에 추가적인 부담을 주고 요통 플레어 업을 일으킬 수 있다.

등이 아닌 다리 근육을 이용해 진공을 움직이는 동안 키가 크고 곧게 서라.

만약 여러분이 유전학이나 가족력에 근거하여 허리 문제를 일으키기 쉽다는 것을 안다면, 반드시 지압사를 보기 시작하도록 하라.

이러한 정기적인 지압사 방문은 종종 작은 허리 문제를 작게 유지하거나 함께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유일한 것이다.

건강한 식습관으로 하루에 약 62온스의 물을 마시도록 하라.

영양가 있고 건강한 식단은 많은 질병을 치료하고 많은 건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이것은 더 날씬한 몸을 촉진시키고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 치유하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준다.

요통을 강조하는 것은 요통을 악화시키는 데만 도움이 될 것이다.

근육 경련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지 않도록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한다.

휴식을 취하고 등에 열을 가하여 통증을 완화시키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요통을 겪고 있다면, 의사들이 당신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말할 수 있도록 의사에게 말해야 한다.

허리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는 전체 의료 기록을 평가하는 등 다양한 종류의 검사를 수행할 수 있으며, 따라서 자신의 상태를 해결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 계획을 제시할 수 있다.

요통을 진정시키기 위해 냉과 열을 번갈아 사용하라.

얼음은 염증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통증을 완화시킨다.

온기는 근육에 작용하고 혈액의 흐름을 촉진시켜 궁극적으로 그 부위를 치유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전기 난방 패드나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해 보지만, 이것을 시도하는 동안 잠들지 않는 것을 기억하라.

요통 증상이 심한 상황에는 들어가지 마십시오.

스트레스와 카페인은 수면 부족, 낮은 나트륨 수치, 불안감 등 조절할 수 있는 자극제다.

열을 가하거나 그 부위를 마사지하면 근육이 이완되고 혈류가 증가하여 등 경련을 막을 수 있다.

요통으로 몸부림치는 당신만이 아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자주 약이나 의사를 방문하지 않고도 요통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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