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명의 이명 환자들을 위한 소리 조언

수백만 명의 이명 환자들을 위한 소리 조언

수백만 명의 이명 환자들을 위한 소리 조언

이명은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만 국한되지 않는다.

슬프게도, 전 세계 사람들은 이 상태로 고통 받고 있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명의 증상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면, 계속 읽으세요.

시끄러운 소리가 많은 상황은 피하십시오.

만약 네가 자신을 노출시켜야 한다면, 귀마개를 사용해라.

시끄러운 소음과 함께 있으면 이명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이명을 악화시키지 않으려면 더 이상의 손상으로부터 귀를 보호해야 한다.

또한 기존의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는 어떠한 활동에도 참여하지 마십시오.

이명 증상을 진정시키기 위해 잠을 자려고 한다면 한 번에 15분 이상 누워 있을 필요가 없어야 한다.

15분 후에도 여전히 깨어 있으면 침대에서 일어나라.

힘든 일이나 스트레스를 받는 일은 피하라.

평화롭고 조용한 일을 찾아라.

침대를 잠자리 전용 구역으로 만들면 잠자는 대신 뒤척이는 원치 않는 의식을 피할 수 있다.

명상이나 요가와 같은 편안한 연습은 만약 당신이 이명환자인 경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에 압도당하는 느낌은 이명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요가나 명상을 할 때 온몸을 이완시켜 이명(이명)이 부풀어 오를 확률을 낮춘다.

스트레스는 이명을 악화시키는 것으로 보고되었으므로 스트레스 수준을 유지하고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생활을 하라.

자신의 페이스대로 할 수 있는 새로운 직업을 찾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다.

이 사건들은 이명 플레어 업의 원인이나 계기가 될 수 있다.

인생을 섣불리 살지 말고 미리 계획을 세워라.

일상 생활에서 습관적으로 연습하는 단순한 부분이 될 때까지 점차적으로 깊은 이완 기술을 추가하라.

이명이란 마치 정신을 잃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다.

잠들기 힘들면 TV를 켜고 잠드는 데 도움이 되는 음악을 들어라.

식습관의 변화로 인해 일부 이명환자들이 안도하고 있다.

이명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식단을 바꾸면서 안도감을 찾았다.

어떤 사람들은 커피와 같은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를 피함으로써 안도감을 찾았다.

은행빌로바와 비타민 B12 모두 이명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제안되었다.

한 번에 한 번 변경하여 변경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의사에게 연락하다.

이명 증상을 처음 발견하게 되면 걱정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진단을 위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의사가 이명 진단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에 대해 조언해 줄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의 이명에 어떤 근본적인 문제들이 기여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건강을 검사할 것이다.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이명증은 스트레스가 많으므로 스트레스를 더 악화시키지 말아야 한다.

항상 서두르는 것 같지 않도록 시간을 잘 관리하도록 노력해라.

당신은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감정적인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일단 그것을 성취하면, 이명 현상이 심해질 때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될 것이다.

전 세계의 많은, 많은 사람들이 이명의 증상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이 질환에 대처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이명으로 인해 완전히 쇠약해져 있다.

이 글에 제시된 조언과 아이디어를 적용하면 이명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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