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와 함께 좋은 삶을 사는 비결

당뇨와 함께 좋은 삶을 사는 비결

당뇨와 함께 좋은 삶을 사는 비결

특히 수년 동안 특정한 생활방식에 익숙해진다면 변화는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변화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의 조언에 따라 당신의 생활방식에 적응하기 시작하시오.

당신이 사는 음식의 라벨에 있는 당질 지수를 보라.

이것은 이 음식이 당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보여주는 지표다.

기억하세요, GI 수치가 낮을수록 당뇨병 환자에게는 더 좋다는 것을!

아몬드는 이러한 배고픔 충동을 다루는 데 탁월하며 당뇨병 수치를 전혀 상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아몬드, 그리고 그 물질에 대한 많은 다른 견과류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매우 높으며, 그것들은 0개의 당분을 함유하고 있다.

간식을 먹을 때가 되면 그것들을 우적우적 먹을 수 있도록 약간의 손재주를 가져라.

유제품, 계란, 두부, 콩 등 다양한 음식에서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다른 종류의 음식을 먹음으로써 당신의 입을 행복하게 유지하라.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으면서도 참고 견디면 힘들 것이다.

당뇨병 치료는 최근 몇 년 사이 엄청나게 발전했고, 아이가 제대로 돌보면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 현재 가장 오래 산 당뇨병은 90세로, 현대 치료의 혜택 없이 당뇨와 함께 살았다.

샐러드에 호두 몇 개를 넣어 영양을 더하고 약간의 아삭아삭한 맛을 내라! 호두는 단포화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당신의 세포가 인슐린에 더 수용적이 되도록 만든다.

그들은 또한 오메가-3 지방산, 항산화제와 함께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모든 놀라운 이점을 가진 것 외에도, 그것들은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좋은 맛을 가지고 있다.

페디큐어는 당뇨병에 문제가 있을 때 문제가 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는 심각한 발에 감염되기 쉬우므로 발을 다룰 때 주의해야 한다.

식료품점에 있는 많은 물건들이 이 물건을 가지고 있으니 반드시 라벨을 모두 읽어라.

캐나다에서 식품을 구입하면 글루코스/과당이라는 라벨이 붙어 있는 식품은 모두 주의하고 싶을 것이다.

어떤 음식에 포도당이 많이 들어 있는지 알아보고 혈당을 올려라.

당분 지수가 높은 음식으로는 파스타, 시리얼, 빵, 주스, 디저트 등이 있다.

가공식품을 먹으면 혈당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가공 식품을 고기, 해산물, 과일, 야채와 같은 일반적인 용의자로 대체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는데 우연히 시력에 문제가 생긴다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녹내장, 백내장, 망막증은 당뇨 때문에 나타날 수 있다.

최악의 경우 이런 문제들은 실명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들을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

당뇨병은 좀처럼 낫지 않았지만 전형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병은 아니다.

삶을 변화시키는 것은 인생을 변화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글은 유용하지만,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다.

당신의 병을 통제하고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것은 정말로 당신에게 달려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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